Yo-Kai Sangokushi: Kunitori Wars는 턴 기반 RPG (롤 플레잉 게임)으로, 삼국지연의 (The Romance of the Three Kingdoms)에서 영감을 받아 기사와 검이 주를 이루는 재미난 테마와, 인기 작품인 Yo-Kai Watch 팬덤을 통해 사랑을 받은 캐릭터들의 매력이 합쳐진 게임입니다. 실제로 이 독특한 RPG는 오로지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고안되었으며, Koei Tecmo Games와 Level-5가 특별히 합작하여 얻어낸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성과이기도 합니다. 게임 스토리는 인기 Nintendo 3DS 게임, Yo-Kai Sangokushi와 똑같은 영역에서 펼쳐지는 건 말할 것도 없고, 조금 색다른 요소도 있어, 중세 시대 팬들이라면, 이 게임이 반가울 것입니다.
여러분은 Jibanyan, Whisper, 그리고 그 외 유명한 요괴들과 함께, 새로운 땅을 찾는 미션을 수행하며, 한 번 더 게임의 액션 속으로 뛰어들게 됩니다. 갑자기 나타나는 악당들을 모두 쓰러뜨리려면, 자동 배틀에 뛰어들면 되는데, 이 부분을 보면, 가장 훌륭한 방치형 RPG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. 여러분의 팀에 속한 요괴는 자동 조종 방식으로 싸우게 되며, 여러분이 할 일은 에너지 바가 완전히 충전되면, 그 때마다 특별한 공격 스킬을 발동하는 방식, 그리고 가장 유리한 방향으로 요괴를 전략적으로 배치하는 방식, 바로 이 두 가지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는 것이 전부입니다. 기억해야 할 점은 요괴를 후방에만 배치하면, 그 요괴는 싸울 수 없습니다. 대신 후방에 위치한 요괴들은 자신의 힘을 써서 부상을 당한 멤버를 치유할 수 있습니다.
Yo-Kai Sangokushi: Kunitori Wars (妖怪三国志 国盗りウォーズ)에서는 새 캐릭터를 상당히 많이 모집할 수 있습니다. 무작위로 새로운 요괴를 획득할 수 있는 가차 시스템을 통해 새 캐릭터에 액세스하세요. 대결 라운드를 거듭 통과하려면, 균형이 잘 잡힌 팀으로 키우는 것도 중요합니다. 각각의 요괴는 어떤 요소와 연결되어있고, 게임의 대결도 전체적으로 다른 게임들 (포켓몬 게임을 떠올려보세요)에서 흔히 볼 수 있는 pro/con 시스템에 기반하고 있습니다.
Yo-Kai Sangokushi: Kunitori Wars는 여러분이 좋아하고, 삼국지연의 (The Romance of the Three Realm)를 대표하는 영웅들처럼 복장을 한 Yo-Kai Watch 캐릭터들을 전부 다시 만날 수 있어 훌륭한 방치형 RPG입니다. 게임으로서 작품성이 상당히 뛰어나고, 시각적 효과도 잘 만들어져 있어, 굉장히 재미난 게임입니다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5.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좋아요 😉